민학수의 올댓골프

영상

Post Page Advertisement [Top]

지난달 신분당선 소개방송 성우로 참여한 유현주. /두산건설

프로골퍼 유현주(30·두산건설)의 목소리가 신분당선 안내 방송에 나온다.

5일 두산건설 골프단에 따르면 유현주는 지난달 신분당선 소개 방송의 성우로 참여해 7일부터 현장에서 사용된다. 유현주는 “지하철 소개 방송은 다른 녹음과는 달리 보다 정확하고 명료하게 말해야 하다 보니 생각보다 어려웠다. 그래도 최종본을 확인했을 때 꽤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신분당선을 이용해 출퇴근하는 경기도민과 서울시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유현주의 목소리를 신분당선에서 들을 수 있게 된 것은 후원사인 두산건설과의 인연 덕분이다.

두산건설은 2023년부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유현주·유효주·박결·임희정과 세계 최강의 아마추어 골퍼로 꼽히는 국가대표 김민솔을 후원하고 있다.

유현주.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은 We’ve의 우수성과 다섯 가지 의미를 알리는 방법으로 다섯 명의 선수가 다섯 가지의 에센셜(Have, Live, Love, Save, Solve)을 선택하여 홍보를 진행한다. 자신이 가진 개성과 매력을 에센셜과 연결하는 방식이다. 유현주는 ‘꼭 갖고 싶은 공간(Have)’, 유효주는 ‘기쁨이 있는 공간(Live), 박결은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김민솔은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 임희정은 ‘생활 속의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을 선택했다./두산건설

두산건설 골프단은 활발한 사회 활동을 겸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골프단 애장품 경매를 열고, 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유기 반려동물 보호 센터에 기부했으며 올해 성적에 따라 사랑의 버디 기금을 적립해 시즌 종료 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신분당선은 두산건설 컨소시엄이 노선의 기획부터 설계, 투자, 시공까지 모든 분야를 수행했다. 자회사인 네오트랜스를 통해 운영 중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ottom Ad [Pos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