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역 소상공인과 협업하여 체험,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서로 회복하고 상생하는 의미 있는 시작을 함께하는 의미를 담는다. 블루원은 5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경주시 플리마켓연합회와 함께 경주의 블루원 워터파크와 룩스타워 사이 광장과 잔디구장에서 ‘어린이날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는 블루원 플리마켓은 ‘가족 초상화 그리기’,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수제 코코아 초콜릿 만들기’ 등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 부스 약 30여개가 준비된다.
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참가비는 3000~5000원 수준이다. 기간 중 룩스타워 등 모든 주차장은 무료며 참가자는 60여 가지 한/양/중/일식으로 오전 9시30분부터 준비되는 룩스타워 더브리즈 브런치 뷔페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블루원은 또 ‘카네이션 가족사진 패키지’ 행사를 통해 5월 5~7일 패밀리 콘도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브런치 뷔페와 함께 ‘대왕카네이션 만들기’ 키트를 제공하여 직접 카네이션을 제작하고 이를 BBS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으로 촬영하여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파밀리아 프로그램에 ‘카네이션 캔들 만들기’, ‘카네이션 방향제 만들기’를 포함하여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체험과 추억의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블루원은 모든 행사를 ‘리유저블 캠페인’과 ‘블루원 플로깅 캠페인’ 등 ESG 경영 방침에 따라 환경 보호를 적극 실천하며 ‘깨끗한 관광 경주 환경보호’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