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Post Page Advertisement [Top]

넥시스 골프단이 발대식 후 선전을 다짐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보아, 박신영, 허윤나, 김아인, 최민호 넥시스 대표, 문지은, 조서영, 석지우./넥시스

넥시스 골프단이 11일 서울 강남구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2020시즌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넥시스 골프단은 8명으로 구성됐다. 2018년 창단 멤버인 김보아(25)와 임미소(29), 2년 차를 맞은 박신영(26)에 신규 멤버로 허윤나(22), 김아인(26), 문지은(21), 조서영(23), 석지우(28)가 합류했다.

2018년 보그너 MBN여자오픈과 지난해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에서 정상에 오른 김보아는 "비시즌 동안 하와이에 캠프를 차리고 많은 준비를 했다. 코로나 때문에 개막이 늦어져 아쉽지만 샷감이 좋다"고 했다. 박신영은 2017년 카이도 여자오픈 챔피언이고 허윤나는 올해 정규 투어 데뷔를 앞두고 있다. 김아인, 문지은, 조서영, 석지우는 드림 투어에서 꿈을 키우고 있다.

최민호 넥시스 대표는 "선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열정이 가득한 선수들을 새 식구로 맞이한 만큼 더 뜨거운 열정을 필드에서 발휘할 것으로 믿는다"고 했다. 1970년 설립된 넥시스는 주방, 수납 가구를 납품하는 가구 전문 기업이다.


조선닷컴 전문기자 사이트 '민학수의 올댓골프( allthatgolf.chosun.com )'에서 국내외 뉴스와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ottom Ad [Pos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