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후원
민학수의 올댓골프는 신한금융지주와 함께합니다

영상

Post Page Advertisement [Top]

몽베르CC

경기도 포천시 몽베르CC(대표이사 조건진)가 북 코스(쁘렝땅-에떼) 페어웨이 및 러프 잔디 교체 공사를 완료하고 오는 20일 재개장한다. 기존 켄터키블루그라스, 벤트그라스, 중지, 포아풀이 혼재되어 있던 페어웨이 잔디를 중지 단일 품종으로 교체했다. 조건진 대표는 “이번 잔디 교체공사를 통해 골프장의 미관을 개선하고, 골퍼들의 샷 퀄리티를 향상시켜 고객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존 이종잔디 유지보수로 인한 관리비용을 절감하고 인력 활용의 효율성을 높여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몽베르CC는 작년 11월에 동화그룹 엠파크가 대유위니아그룹으로부터 인수한 이후 지난 6월 1일 전 KBS 조건진 아나운서 실장 출신의 조건진씨가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몽베르CC는 9월부터 원웨이 방식으로 경기 진행 방식을 바꾸고 KX그룹 산하 ㈜클럽이엔씨의 전문 코스 관리를 통해 이미지 쇄신과 가치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복안이다. 몽베르CC는 경기 포천 영북면에 있는 36홀 골프장으로 회원제(북 코스) 18홀과 대중형(남 코스) 18홀로 운영된다. 한국프로골프(KPGA)투어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등 다수의 대회를 개최한 토너먼트 코스다. 2017년에는 대한민국 베스트코스와 아시아 10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ottom Ad [Pos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