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Post Page Advertisement [Top]

PGA 투어에서 통산 21승을 거둔 데이비스 러브 3세의 집이 화재로 소실됐다./글린카운티 소방대

미국 조지아주 시몬스 아일랜드에 있는 데이비스 러브 3세(미국)의 집이 28일(이하 한국 시각) 화재로 소실됐다고 미국 골프채널이 29일 보도했다. 불이 났을 때 집에 사람이 있었지만 인명 피해는 없었다. 러브 3세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통산 21승을 거뒀고, 2017년에는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러브 3세는 "우리 가족 모두 많은 웃음과 추억으로 가득 찬 집을 잃은 것에 대해 슬퍼하고 있다. 하지만 모두가 안전하고 다치지 않아 다행이다"고 말했다. 러브 3세는 20년 넘게 그 집에 살았다.

화재 신고는 오전 5시18분에 이뤄졌고, 3대의 소방차가 출동했지만 화재를 진압할 수 없었다고 한다. 지역 소방 관계자들이 현재 화재 조사를 하고 있으며 불은 차고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러브 3세는 "우리 집을 구하기 위해 용맹한 노력을 기울인 소방대에 감사하다"고 했다.


조선닷컴 전문기자 사이트 '민학수의 올댓골프( allthatgolf.chosun.com )'에서 국내외 뉴스와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ottom Ad [Pos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