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Post Page Advertisement [Top]

이심 서울CC 이사장(아래 오른쪽에서 다섯 번째)과 이승호 한양CC 사장(아래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 등이 이순용배 서울·한양 회원 합동 친선 대회 후 경기위원 및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울CC

경기 고양 서울 컨트리클럽(CC)은 29일 한국 골프 발전에 큰 기여를 한 이순용 서울CC 초대 이사장을 추모하는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고 이순용 초대 이사장은 이승만 대통령 시절 서울CC 군자리 코스의 복구와 재건을 맡는 등 한국 골프의 선구자로 활약했던 인물이다.

서울CC는 1989년부터 매년 이순용배 서울·한양 회원 합동 친선 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이순용 초대 이사장 흉상 앞에서 추모식을 가진 후 총 290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회를 진행했다.

이심 서울CC 이사장은 "대회 진행을 도와준 경기위원과 후원해 준 회원들께 감사하다"며 "회원들의 큰 관심사인 클럽하우스 건축 계획도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다. 서울·한양 컨트리클럽의 명성에 걸맞는 명품 클럽하우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서울∙한양CC는 지난해 10월부터 ‘착한 골프 포럼’을 만들어 골프 매너와 규칙에 대한 캠페인을 벌이고, 정기적인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이심 서울CC 이사장과 회원들이 이순용 초대 이사장 흉상 앞에서 추모식을 하고 있다.

조선닷컴 전문기자 사이트 '민학수의 올댓골프( allthatgolf.chosun.com )'에서 국내외 뉴스와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ottom Ad [Pos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