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Post Page Advertisement [Top]

커버와 코어 소재부터 설계까지 모든 부분 변경...옐로우 모델도 선보여
타이틀리스트는 2019년형 프로 V1과 V1x를 출시했다. 프로 V1 시리즈 처음으로 ‘옐로우’ 모델을 선보였다./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2019년형 프로 V1과 프로 V1x 골프공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더 빠른 스피드를 위해 커버와 코어 소재부터 설계까지 모든 것을 바꿨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프로 V1 시리즈 최초로 ‘옐로우’ 모델을 선보인 것도 특징이다. 

새로운 프로 V1 시리즈의 키워드는 ‘스피드’다. 우레탄 커버를 기존 제품보다 17% 얇게 만든 대신 케이싱 레이어(커버와 코어 사이의 얇은 막)는 두껍게 만들어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면서 롱 게임에서의 스핀 양은 낮췄다. 

코어는 기존과 다른 비율로 소재 배합이 이뤄졌다. 새로운 기술이 접목돼 코어의 바깥면을 조금 더 단단하게 만든 것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상대적으로 코어의 중앙은 비교적 부드러워서 더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하이 옵틱 옐로우’ 모델의 출시다. 김현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는 "꾸준히 컬러 볼에 대한 요청을 받아왔다"며 "수년간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진행한 뒤 기존 우레탄 커버가 가지고 있는 성능과 내구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컬러를 입히는 기술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3피스 구조의 프로 V1은 상대적으로 탄도가 낮고, 부드러운 타구감을 가지고 있다. 4피스 구조인 프로 V1x는 비교적 단단한 타구감이지만 높은 탄도로 비행하는 특징이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ottom Ad [Pos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