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Post Page Advertisement [Top]

세계 랭킹 1위 고진영이 세마스포츠마케팅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새로운 매니지먼트사를 맞게 되면서 향후 메인스폰서 계약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골프캐나다

세계 랭킹 1위 고진영(25)이 새로운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세마스포츠마케팅은 27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고진영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마스포츠마케팅은 고진영 외에 박성현(27)과도 계약을 맺고 있다.

고진영은 지난해 LPGA 투어에서 메이저 2승을 포함해 4승을 거뒀고, 올해의 선수상과 상금왕, 최저타수상 등 전관왕을 차지했다.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훈련 중인 고진영은 "경기 외 모든 부분은 세마에 맡기고 경기에만 집중해 올해 올림픽에서 목표한 바를 이루겠다"고 했다.

고진영이 새로운 매니지먼트사를 맞게 되면서 향후 그의 메인 스폰서 계약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진영은 지난해 말까지 하이트진로의 후원을 받았으나 현재는 메인 스폰서가 없는 상태다.

세마스포츠마케팅도 보도자료를 통해 "그동안 박세리, 신지애, 최나연, 박성현 등 스타 골프선수들의 초대형 계약을 체결해왔다"며 "이번 매니지먼트 계약이 기대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했다.

고진영은 오는 3월 20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리는 LPGA 투어 볼빅 파운더스컵에 출전할 예정이다.




조선닷컴 전문기자 사이트 '민학수의 올댓골프( allthatgolf.chosun.com )'에서 국내외 뉴스와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ottom Ad [Pos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