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개막 한화 클래식…지은희, 신지은, 윤채영 등 대거 출전
모처럼 미국과 일본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선수들이 대거 안방 무대에 참가한다. 오는 30일 강원도 춘천 제이드팰리스 골프장(파72)에서 개막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한화클래식이 그 무대다. 최혜진, 오지현, 배선우, 이정은 등이 매주 경합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해외파들의 가세로 우승컵 쟁탈전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우선 미국에서 뛰고 있는 선수 중에서는 ‘맏언니’ 지은희와 김효주가 눈에 띈다. 지은희는 지난해 타이완 챔피언십 이후 올해 3월 기아클래식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는 등 관록을 앞세워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한동안 부진했던 김효주는 올 시즌도 아직 우승은 없지만 US여자오픈에서 에리야 쭈타누깐과 연장 접전을 치르며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서서히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이들 2명 외에 신지은, 노무라 하루, 제니퍼 송, 이정은(회원번호 5), 그리고 제시카와 넬리 코르다 자매가 출전한다.
일본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 중에서는 올 시즌 1승을 기록 중인 이민영을 비롯해 윤채영, 배희경, 정재은 등이 참가한다. 미야자토 미카와 아라카키 히나, 후지모토 아사코 등 일본 선수들이 어떤 성적을 거둘지도 대회 관전 포인트다.
이번 대회는 우승자와 스코어를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자에게는 무료 라운드권, 콘도 숙박권, 우승자 친필 사인 모자 등을 준다. 참여 방법은 ‘민학수의 올댓골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유튜브 영상(https://goo.gl/KEdYHY) 아래 댓글로 우승자와 스코어, 연락 받을 이메일을 적으면 된다. 응모 기간은 30일까지다.
조선닷컴 전문기자 사이트 '민학수의 올댓골프( allthatgolf.chosun.com )'에서 국내외 뉴스와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민학수의올댓골프 http://allthatgolf.chosun.co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allthatgolf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l_that_golf_chosun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llthatgolf
민학수의 올댓골프가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8월 30일~9월 2일 열리는 '한화 클래식 2018'의 우승자와 스코어를 맞혀주세요! 정답자에게는 콘도숙박권, 라운드권, 우승자 친필사인 모자를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난해 강원 춘천의 제이드팰리스(파72)에서 열린 2017년 대회에서는 오지현 프로가 13언더파 275타로 우승했습니다.
- 신청 기간: 8월 21일 ~ 8월 30일
- 당첨자 발표: 9월 3일(월)
한화골프장 주중 라운딩권(용인,설악,태안 가능) 1명
한화콘도 주중 숙박권 1명
우승자 친필 사인 모자 1명
- 참여 방법: '민학수의 올댓골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위 유튜브 영상(https://goo.gl/KEdYHY) 아래 댓글로 우승자 / 스코어 / (연락 받을)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당첨 팁! '민학수의 올댓골프' 유튜브 채널과 함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ll_that_golf_chosun),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lthatgolf)도 구독 하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