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Post Page Advertisement [Top]

30일 개막 한화클래식 우승상금 3억5000만원...배선우, 이정은6도 상승세



오는 30일부터 강원도 춘천 제이드팰리스 골프장(파72)에서 나흘간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한화클래식은 지난해부터 메이저 대회로 승격됐다. 가장 최근 메이저 대회가 됐지만 규모는 가장 크다. 총상금이 14억원으로 일반 대회의 약 두 배다. 선수들에게는 메이저 타이틀이라는 명예와 함께 거액의 우승상금(3억5000만원)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기회다. 따라서 첫날부터 한 치의 양보 없는 접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번 대회에서 주목해야 국내 선수들은 누굴까. 가장 먼저 최혜진이 우승 후보 0순위로 꼽힌다. 그는 현재 상금, 대상, 신인상, 평균 타수 부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드라이버, 아이언, 그리고 퍼팅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는 게 최대 강점이다.



상금 랭킹 2위인 오지현은 최혜진의 강력한 대항마다. 최혜진과 함께 올 시즌 상금 6억원을 돌파했다. 오지현의 강점은 그린 플레이다. 지난해 평균 퍼트 수 1위에 올랐던 오지현은 올 시즌도 현재까지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주 하이원리조트여자오픈에서 우승한 배선우는 하반기 들어 힘을 내고 있다. 최근 4개 대회에서 1승을 포함해 모두 톱5에 입상했다.

상금 3위 장하나는 올 여름 이후 잠시 주춤하고 있지만 2주 전 보그너 오픈에서 5위에 입상하는 등 서서히 샷 감각을 되찾고 있다. 지난해 ‘전관왕’ 이정은 역시 시즌 첫 우승을 달성할 때가 됐다는 게 전문가들의 평가다. 올 시즌 평균 타수 2위(69.7389타)일 정도로 매 대회 꾸준한 플레이가 돋보인다.

한편, 이번 대회는 우승자와 스코어를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자에게는 라운드권, 콘도 숙박권, 우승자 친필 사인 모자 등을 준다. 지난해 오지현은 13언더파 275타로 우승했다. 참여 방법은 ‘민학수의 올댓골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유튜브 영상( https://goo.gl/KEdYHY ) 아래 댓글로 우승자와 스코어, 연락 받을 이메일을 적으면 된다. 응모 기간은 30일까지다.


조선닷컴 전문기자 사이트 '민학수의 올댓골프( allthatgolf.chosun.com )'에서 국내외 뉴스와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민학수의올댓골프 http://allthatgolf.chosun.co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allthatgolf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l_that_golf_chosun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llthatgolf


- 신청 기간: 8월 21일 ~ 8월 30일
- 당첨자 발표: 9월 3일(월)
한화골프장 주중 라운딩권(용인,설악,태안 가능) 1명
한화콘도 주중 숙박권 1명
우승자 친필 사인 모자 1명

- 참여 방법: '민학수의 올댓골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위 유튜브 영상(https://goo.gl/KEdYHY) 아래 댓글로 우승자 / 스코어 / (연락 받을)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당첨 팁! '민학수의 올댓골프' 유튜브 채널과 함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ll_that_golf_chosun),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lthatgolf)도 구독 하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댓글 1개:

Bottom Ad [Pos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