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Post Page Advertisement [Top]

최종 합계 21언더파, 통산 4승째… 김효주 8위

허미정이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에서 한 번도 선두를 놓치지 않고 정상에 올랐다./가베 룩스_LPGA

허미정(30)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인디 위민 인 테크(IWIT) 챔피언십 정상에 오르며 시즌 2승째를 달성했다. 30일(한국 시각)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내아폴리스의 브릭야드 크로싱 골프장(파72)에서 열린 대회 최종 4라운드.

허미정은 보기 없이 버디만 4개를 골라내 4언더파 68타를 보탰다. 최종 합계 21언더파 267타를 기록한 허미정은 2위 나나 마센(덴마크·17언더파)을 4타 차로 여유 있게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우승 상금은 30만 달러(약 3억6000만원)다.

허미정은 이번 우승으로 지난 8월 스코티시 오픈에 이어 7주 만에 시즌 두 번째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통산으로는 4승째다. 특히 이번에는 나흘간 한 번도 선두를 내주지 않고 정상에 올랐다.

이날 2타 차 단독 선두로 나선 허미정은 특별한 위기 없이 정상에 올랐다. 허미정이 전반과 후반에 각각 2개의 버디를 골라낸 데 비해 같은 조의 경쟁자들은 타수를 줄이지 못했다. 허미정은 우승 후 "첫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이라 더욱 기쁘다"고 했다.

한국 선수들은 올 시즌 LPGA 투어 26개 대회 가운데 절반인 13승을 합작했다. 김효주(24)가 5타를 줄이며 5언더파 8위, 최운정(29)이 10언더파 공동 9위에 올랐다.


조선닷컴 전문기자 사이트 '민학수의 올댓골프( allthatgolf.chosun.com )'에서 국내외 뉴스와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ottom Ad [Post Page]